전북지회 6월 모임 후기 > 전북지회

본문 바로가기

전북지회


전북지회 6월 모임 후기

페이지 정보

푸른초장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6-06-08 20:35 조회1,418회 댓글1건

본문

전북지회 6월 모임은 5가정이 함께 전라북도 부안군 고사포 해수욕장에서 1박2일 캠핑을 했습니다.

많은 가정이 모두 함께 하지 못 해서 아쉬웠지만 즐겁고 유익한 시간이었습니다.

주일에 교회에서 예배와 사역을 모두 마치고 가족별로 출발했습니다.

따로 캠핑장 예약을 하지 않고 현장에 가서 자리를 잡아야 하기에 모두가 함께 할 수 있는 자리를 얻을 수 있기를 기도하며 갔습니다.

날씨 좋은 연휴여서 정말 많은 사람들이 캠핑을 하고 있어서 걱정했었는데 감사하게도 공동 식사와 모임을 할 수 있는 타프를 중심으로 5가족 텐트를 칠 수 있었습니다.

첫날 밤은 당연히 바베큐 요리를 했구요.

식사 후에 폭죽 놀이, 그리고 야식으로 장작불에 햄 쏘시지 구이와 감자구이를 해 먹었습니다.

그리고 모닥불을 쬐며 도란도란 이야기를 나누다가 밤 12시를 넘겨 잠을 청했습니다.

아침엔 식사 후 바닷가에서 물놀이를 하고, 갯벌에서 조개를 잡았습니다.

모두들 몸은 많이 피곤했지만 주님안에서 몸과 마음으로 서로를 더 깊이 교제하는 정말 즐겁고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왔습니다.

댓글목록

KCHA님의 댓글

KCHA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샬롬.    이번에 전북 홈스쿨 모임에서 캠프도  하시고 정말 재미있는 시간을 가지셨네요. 

아이들이 정말 신나고 즐거웠겠네요. 가족 모두 소중한 추억을 만들고 왔을거라 생각을 합니다. 돈 주고도 살 수 없는 아이들과의 소중한 시간들을 부모님들도 깨닫고 감시와 기쁘이 넘치는 전북 홈스쿨 모임이 되길 기원합니다.